About Us
home
소개
home

Hexagon

22 개정 교육과정을 위한 공통수학Ⅰ,Ⅱ 유형서

22 개정 교육과정에서 제외된 유형을 철저하게 필터링 무조건 많은 문제가 아닌, 학습 범위와 깊이에 따른 체계적인 유형 확장

공부하는 기분이 아닌, 공부하는 '이유'에 집중한 책

시중에는 유형 정리와 예제 확인만으로 충분한 소화 가능한 토픽들을, 단순히 숫자만 바꿔 0001번부터 수백 개씩 무분별하게 나열하는 문제집들이 넘쳐 납니다. 이들은 "많은 문제를 풀수록 실력이 는다"는 그럴듯한 핑계로 시험 공부의 핵심을 놓치게 만듭니다. 의미 없는 비효율적인 단순 반복으로 포장된 문제집을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이런 문제집은 단지 '공부하는 기분'만 만들어줄 뿐입니다. 우리는 단순한 기계적 습득이 아닌, 꼭 필요한 내용을 정제하여 담은 문제를 제공합니다. 또한 학습 범위와 깊이에 따른 체계적인 유형 확장을 통해, 어떤 시험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전략적인 유형 학습을 지향합니다.

학습의 핵심은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의 명확한 구분

Hexagon은 이번 교육과정에서 삭제된 문제를 관행적으로 수록하거나, 단순 반복 계산만을 요구하는 양치기 구성으로 겉으로만 ‘센’척하는 문제집이 아닙니다.
"바른 문제 vs. 많은 문제", "해야 할 것 vs. 하지 말아야 할 것" 이러한 본질에 집중하여 구성과 유형을 더욱 예리하게 정제하였습니다.

해설의 목적은 정답을 찾을 수 있도록 ‘단계별 생각의 발판’을 놓아주기

학생들의 수학 실력을 하나의 건물로 비유한다면, 우리의 해설은 그 건물을 짓는 '발판'이 되어야 합니다.
→ 각 문제 유형에 가장 적합한 사고 과정을 유도하도록 → 학생들이 스스로 정답을 찾아가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자세하기만 한 해설이 아닌, 학생들의 사고력을 키우고 이끌어주는 해설. 이것이 바로 Hexagon의 핵심 경쟁력인 스캐폴드(scaffold) 식 해설입니다.

어떤 책으로 공부했건, 22 개정 수학은 결국 Hexagon.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또는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식 판매처